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드 뭐 쓸래? IBK카드, 참 좋은 친구 카드

사람들 카드는 진짜 다 제각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들 자기가 쓰는 카드가 뭔지, 어떤 혜택이 있는지에 대해선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다. (그 만큼 혜택이 없긴 하다..)


나 같은 서민이면서 소득이 적은 사람은 도대체 어떤 카드를 써야할까?ㅋㅋ

ㅋㅋ 사실 그냥 이쁜 체크카드 아무거나 쓰면 된다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월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를 골랐다.


내가 지금 쓰고 있는 카드를 소개하겠다.



기업은행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

이 카드를 찾기 위해 모든 카드사의 카드를 다 찾아보았다..


이 카드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인데. 나같은 쿠팡, 티몬 빠들한테 유용하다.

왜냐?

월 25000원만 쿠팡에서 결제하면 20% 할인으로 5000원을 풀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월 2만오천원만 쿠팡에서 결제하면 5000원은 그냥 받는다는.

이것 외에도 할인해주는게 정말 많다. 빕스같은 외식도 있고 등등 있는데 하여간.

각종 생필품은 쿠팡으로 구매하는 나에게 있어서 이 카드는 나에게 월 5000원을 준다고 생각하면 편하다

(밑에 쓰여져 있는 글씨는 꼼꼼히 읽어야한다.필수.).

결론은 내가 전월 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 통합할인 한도는 5천원 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말이다.

제공조건도 꼼꼼히 읽어보아야 한다. 카드마다 천차만별이고 할인을 못 받을 수도 있으니.

그리고 참 좋은친구 신용카드도 있는데 실적만 되면 혜택이 더 많으니 그것을 추천한다.



자기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찾기 위해 네이버에 신용카드를 쳐서 이렇게 맞춤카드를 찾을 수가 있다.


일반적으로 카드로 할인이나 혜택을 받는 경우는 드물지만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찾으 사용하면 그것이 절약하고 알뜰하게 사는 방법이다.


이렇게 우리가 자기네 카드를 써주는데 우리는 그 카드사로부터 뭔가 받아야 되지 않겠는가